나이트 크로우 게임 (2023년 ) 최신 온라인 게임

나이트 크로우 모바일 게임을 시작한지 4개월정도 된거 같네요.

화장품 쇼핑몰하면서 계속 컴퓨터앞에 앉아 있다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언리얼 엔진5 게임이며  그래픽이 기존의 모바일 게임보다 게임속 배경화면이나 동작들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내 컴퓨터가 구려서 언리얼 엔진5을 못느끼고 있습니다.

2023년 9월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부문을 수상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위메이드 회사 게임이며, mmorpg 모바일 게임입니다.

나름 컨텐츠도 많고 무과금으로 쉽게 키울수있습니다. 과금하면 어느정도 더 빨리 키울수있는 부분은 있습니다.

과금부분이 많지만 쌀먹 개념으로 사냥으로 획득한 다이아로 케릭 업그레이드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육성

게임이 나온지 5개월차라서 그런지 사료(게임회사에서 주는 게임에 필요한 물품)을 많이 줍니다.

40레벨까지는 1시간안에 키울수있습니다.

45레벨부터는 이제 장비을 맞추고 무기외형,탈것을 업그레이드해야 메인 퀘스트을 진행할수있습니다.

45레벨부터 과금할지 아님 계속 자동으로 사냥해서 시간을 두고 업그이드 할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52레벨까지는 어느정도의 시간만 투자하시면 쉽게 가능한 레벨입니다.

52레벨에서부터는 렙업도 힘들고, 52부터 노가다가 시작됩니다.

공헌 주화 노가다 해서 나침반, 스킬책을 구입해야되고,

나이트 크로우

길드 주화 10만,15만 모아서 스킬책 구입해야 됩니다.

나이트 크로우

그리고 일일퀘스트 매일해서 지역 공헌도 올려야 됩니다. 이렇게 만든다고 고생좀 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공헌도

나이트 크로우는 타사 모바일 게임하고 똑같이 자동 사냥이 되기 때문에 간단한 조작으로 플레이가능합니다.

 

나이트 크로우 컨텐츠

모바일 게임은 어느 정도 레벨업이 되면 할게 없는데 나이트 크로우는 컨텐츠가 풍부합니다.

까마귀 보물 상자 위치 : 각 지역맵에 일정한 장소에 까마귀 클릭하시 보물 상자줍니다. 클릭하시면 무기 외형이나 탈것 소환권 줍니다.

보스 토벌 : 9월달부터 생긴 컨텐츠입니다. 참여하면 일일 임무, 주간 임무 완료로 공헌의 주화 줍니다.나이트 크로우

수련의 숲 일일퀘스트 : 수련의 상자에서 성장의 원천으로 스킬북이나 스킬 업데이트할수있습니다.

일반던전,특수던전 : 번영의 땅, 수련의 숲,아를레타 신전(일주일에8시간), 산코나 유적, 마사르타 얼음 동굴+마사르타 기암 성역(일주일에 10시간)

격전지 : pk가 가능한 지역으로 나이트,비숏,룩섭 사람들이 다같이 사냥하는 지역. 전공휘장 하루에 15만포인트 획득 가능.

전공휘장으로 항로나 주사위, 각종 재료 구입 가능합니다.

일일퀘스트 : 일일퀘스트로 각 지역 공헌도 올려서 사냥 버프적용받기.

길드 던전 : 일주일에 한번 길드원들하고 길드던전 갈수있습니다.

월드 던전 : 각 섭100위안에 들어야 이용가능해서 어떤 시스템인지 확인 불가.

마력 주입 : 마력 룬이나 마력 결정으로 케릭 특성 업그레이드 가능.

전문 제작 : 제작 등급올려서 고급 아이템 제작 가능.

파티 던전 : 일주일에 3번 입장 가능. 팔찌 획득 가능.

의뢰소 : 다른 케릭아이템 대리 제작해서 다이아 벌기.

전직 : 총 3차 전직까지 있는데 3차 전직은 넘사벽같음.

수집 : 몬스터 처치로 얻은 아이템이나 몬스터 수집아이템으로 케릭  능력치 업그이드.

무기 숙련 : 사냥으로 획득한 무기 숙련도 포인트로 능력치 업그레이드 가능. 레벨업으로 받은 포인트로 스킬 업그레이드도 가능.

글라이더 :  비행시 필요한 아이템. 사냥으로 획득한 낡은 비행 부품으로 제작가능.

개인 거래 : 50레벨부터 케릭간에 개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특수 던전 보스 : 한번도 안잡아봐서 패스하겠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쌀먹 가능 유무

모바일 게임은 쌀먹 개념이 있습니다.

어느정도 운도 따라 줘야 대박 쌀먹도 가능합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대박 쌀먹을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한번 경험이 있습니다.

탈것에서 전설 탈것이 나와서 제대로 쌀먹한 적이 있습니다. 게임 초창기때 사냥으로 모은 다이아로 탈것 패키지 구입해서 오픈했는데,

전설 탈것이 나와서 곧바로 바로템에서 케릭 팔아서 130만원에 팔았습니다.

밑에사진을 보시면 영웅이 하나도 없습니다. 모바일 게임하면서 전설획득은 처음이였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탈것

이런 대박 쌀먹도 있었지만, 소소한 쌀먹도 가능합니다.

아이템매니아에 가시면 나이트 크로우 거래가 활발합니다.

현재 사냥해서 번 다이아는 다 본케릭에 장비업그레이드나 탈것 무기 외형 업그레이드에 쓰고 있습니다.

컴퓨터가 여러대있어서 다른 섭에 한케릭 더 키우고 있는데 47레벨에서 정체기가 왔습니다.

어느정도 장비에 52까지만 키우고 본케릭 서버로 옮겨서 본케릭 영웅 무기만들려고 하는데,

부케릭 쌀먹이 좀 힘듭니다. 초창기에 같이 키웠으면 2계정으로 어느 정도 쌀먹은 가능할것도 같습니다.

내가 말한 쌀먹이 한달에 몇백이 아닙니다. 취미로 하면서 소소한 쌀먹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나이트 크로우 과금 요소

나이트 크로우가 처음에는 무기 외형과 탈것, 악세사리 2종으로 과금이 있었는데,

5개월된 현재는 악세사리 발톱 부적, 깃털 브로치,부리 서클릿, 날개깃 주얼이 4종이며, 연금술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무기 외형, 탈것 추가가 계속 되고 있으며, 의상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마력 주입에 필요한 마력 결정 구입가능.

연금술 조화의 원소 추출 구입가능.

하지만, 나이트 크로우가 유저들을 많이 위해주는거 같습니다. 월드 추첨식이나 까마귀 서신등 업데이트을 하면,

일명 사료을 많이 줍니다. 그리고 악세사리는 이벤트란이나 시즌 패스로 충분히 6-7악세사리까지 가능합니다.

라인가입하시고 보스잡고 더 재미있게 게임할 욕심이 없으면 시간을 투자하시면 충분히 소액이나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길수있습니다.

무분별한 과금은 나쁘다고 보지만, 자기 취미로 하는 게임에 소액 과금은 괜찮다고 봅니다.

성인이 자기 취미로 한달에 30-50만원정도 쓰는건 괜찮다고 봅니다.

스트레스풀리고, 적당한 게임 플레이 시간을 지키면서 취미로 하는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한국 모바일 게임들은 자기만 욕심안부리고, 취미로 해도 투자대비 쌀먹이 가능합니다.

게임이 무조건 나쁘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너무 무분별하게 할때 문제가 생기는 부분입니다.

적당한 게임 플레이 시간, 적당한 과금으로 취미로 즐겼으면 합니다.

 

미스터몽땅의 취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