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드라마 추천작 4편

미국 드라마을 보려고 하면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시즌도 길고 한시즌이 나올려면 1년정도 기다려야 됩니다.

미국 드라마는 한국 드라마하고 틀리게 남녀 사랑이야기 주제보다는 특정한 주제로 다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름 장르별로 몰아보기 좋고 봐도 후회하지 않을 작품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드라마는 시즌이 길다는건 아시고, 여유시간이 되실때 한번에 몰아서 보시기 추천해드립니다.

 

미국 드라마

보시기 쉽게 넷플릭스,티빙,디즈니 플러스에 있는 작품들 위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웬만하면 3곳에서 시청가능하실꺼라 봅니다. 미국 드라마 시청 선택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씰팀(SEAL TEAM)

미국 드라마 씰팀

미국 특수부대 네이비씰 최고의팀 브라보을 소재로 한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은 드라마의 주인공인 제이슨 헤이즈, 부팀장인 레이 페리,사고뭉치 소니 퀸, 막내이자 최고의 스나이퍼 클레이 스펜서

그리고 작전을 관찰하고 지시하는 사령부대장 에릭 블랙번 소령,운영 실무을 맡은 리사 데이비스 중위, CIA작전관 매디 엘리스

씰팀은 특수부대가 작전을 수행하면서 겪게 되는 시련,부상을 상세히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들이 죽지않고 돌아오기 기다리는 가족들의 이야기도 잘표현된 드라마입니다.

또 이들이 왜 목숨을 걸고 제일 먼저 투입되야하며, 이들이 전역을 해서 겪게 되는 정신적인 트라우마도 잘표현된 드라마입니다.

총 6시즌까지 나왔습니다. 1~5시즌은 티빙, 6시즌은 웨이브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시즌1,2  22편으로 되어있습니다.

시즌3 20편으로 되어있습니다.

시즌4 16편으로 되어있습니다.

시즌5 14편으로 되어있습니다.

시즌6 10편으로 되어있습니다.

씰팀을 보면서 씰팀이 어떤팀이고 씰팀의 전우애와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너무나 잘표현된 작품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줄거리도 한작전을 나가서 임무 완수,복귀까지 2편으로 마무리짓는 방식으로 스토리가 짜여있습니다.

그리고 현역들의 이야기뿐만 아니라,제대후 군인의 현실적응, 그리고 작전중에 생긴 보이지않는 부상 외사성 뇌손상에 대한 이야기도 다루고 있습니다.

전투씬도 실감나고,출연자들의 매력에 푹빠지실껍니다. 특히 막내 클레이 스펜서의 캐릭터가 너무 인간적이고 멋있습니다.

씰팀은 시간이 많이 있을때보세요. 한편보기 시작하면 계속 보게됩니다.

특히 전쟁 드라마 장르좋아하시는분들은 재미있게 보실수 있는 미국드라마입니다.

나르코스

미국 드라마 나르코스

나르코스는 실제 인물 콜롬비아 마약왕 파브로 에스코바르 일대기을 다룬 미국 드라마입니다.

에스코바르가 어떻게 마약왕이 되었고, 마약왕이 된후 더큰 욕심에 미국 마약단속국(DEA)과 전쟁하면서 죽을때까지 일대기을 다룬 미국 드라마입니다.

미국 마약단속국의 끈질긴 추격전과 미국 마약단속국을 건들면 어떻게 되는지 확실히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이드라마을 보시면 에스코바르는 흉악범이면서도 가족애는 정말 대단합니다.

에스코바르라는 이름은 생소하실껍니다. 하지만 마약범이 세계재벌7위까지 된 이야기는 들어보셨을껍니다.

바로 그인물이 에스코바르입니다. 드라마을 보면서 대단한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도햇지만, 그의 최후는 너무나 비참했습니다.

속옷차림으로 도망가다 미국 마약단속국의 총에 맞아죽습니다.

하지만 그의 고향 콜롬비아 메데인 시민들은 그의 죽음을 진심으로 애도합니다. 그장면이 끝장면입니다.

총 3시즌까지 완결된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시즌1,2,3, 각10편으로 되어있습니다.

나르코스 멕시코편은 에스코바르가 죽고 미국 마약단속국이 멕시코로 눈을 돌리면서 벌어지는 드라마입니다.

나르코스 멕시코편은 볼 계획입니다. 보고 재미있으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베어

미국 드라마 더 베어

젊은 셰프 카르멘가 죽은 형의 샌드위치 가게을 인수하면서 직원들과 대립 그리고 형의 가게을 다시 살리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코미디 장르지만, 식당의 운영을 사실적으로 다룬 작품으로 호평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직원들마다 각 캐릭터가 확실하고 그러면서 서로 대립하면서 다시 화해하는 과정을 잘 묘사한거 같습니다.

시즌2는 미슐랭식당을 오픈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너무나 사실적으로 잘 표현해준 드라마입니다.

주위 미슐랭식당들이 망해가지만 시드니의 권유로 미슐랭 식당 오픈을 준비하게되면서 겪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미슐랭가게을 오픈하기위해 직원들이 자신의 분야에 대해 다시 배우고,

자신들의 분야가 식당에서 어떤 역할하는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게되는 과정을 잘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각 출연자들의 연기가 잘표현된 미국 드라마입니다.

더 베어는 잔잔하면서 미국식 코미디을 잘 접목시킨 미국 드라마입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시즌1 8편으로 되었습니다.

시즌2 10편으로 되었습니다.

시즌1은 주인공 카르멘의 멍때리는듯한 모습과 강박관념속에서도 직원들과의 대립을 잘 헤쳐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스토리입니다.

시즌2는 미슐랭 식당을 열기위해 고군분투하는 시드니의 완벽주의스러운 모습과 카르멘의 가정사,그리고 연애을 하면서 자기도 몰랐던 컴플렉스을

알게됩니다. 그리고 직원 자신이 나도 할수있다는 걸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잘 표현된 드라마입니다.

더 베어시즌3도 나온다고 합니다.

라이어니스 특수 작전팀

라이어니스 특수작전팀

조는 CIA공작관이며 라이어니스팀의 리더입니다.

직업 특성상 가족과 일의 중간에서 상당히 힘들어하면서 하루하루을 보내고 있습니다.

마누엘로스는 햄버거가게에서 아르바이트하면서 하루하루 무의미한게 보내게 됩니다.

남자친구의 잦은 폭력에 시달리다가 반격하게 됩니다.

도망가다가 우연히 미해병 모집지원센터에 들어가면서 꿈이 생기면서 미해병에 지원하게 됩니다.

엘리트로 훈련을 받다가 라이어니스팀 리더 조에게 팀에 합류 권유을 받게 됩니다. 라이어니스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임무는 석유왕 딸에게 접근해서 석유왕을 암살하는 임무입니다.

임무수행중에 마누엘로스는 석유왕의 딸을 사랑하게 되면서 작전을 포기할려 하지만, 조의 설득에 계속 임무을 수행하게됩니다.

드디어 석유왕의 딸 결혼식으로 가게됩니다.

마누엘로스는 임무완수에 대해 계속 갈등하게 되는데 우연히 주방에 물마시러갔다가 표적을 만나게 됩니다.

자신의 신분이 탄로나면서 마누엘로스는 그자리에서 석유왕을 죽이게 됩니다.

임무을 완수했지만, 자신을 사랑한 석유왕의 딸을 배신했다는 자책감에 시달리게 됩니다.

시즌1의 간략한 줄거리입니다.

마누엘로스역을 맡은 레이슬라 데 올리베이는 상당한 미모을 가진 배우같습니다.

하지만 극중에서 얼굴을 보시면 계속 멍들고 입술터진 모습으로 나옵니다.

액션씬은 그렇게 많이 안나옵니다. 하지만 스토리나 주인공들의 연기가 상당히 돋보입니다.

티빙 파라마운트 플러스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시즌1 8편으로 되어있습니다.

 

미국 드라마 4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기억나는 순으로 적었습니다. 기억이 잘안나는 미국 드라마는 다시 한번 보고 리뷰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몽땅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시청할수있는 한국드라마 (Ver. 2023-09-20)

 

 

 

Leave a Comment